The right
online advertising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검색서비스를 통해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유도하여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광고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
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 결과가 노출됩니다.
다음 키워드 광고는 클릭 당 과금되는 상품(CPC)으로
“다음과 네이트의 검색결과에 동시 노출” 되며,
PC와 모바일의 모든 영역에서도 폭넓은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 띠배너 다양한 매체사에 상품 타게팅 또는 배너로 페이지 상단/하단/컨텐츠 영역에 노출 |
![]() 정사각형 배너 다양한 매체사에 상품 타게팅 또는 배너로 컨텐츠 플로팅 등 다양한 방법으로 노출 |
![]() 브랜드 배너 다양한 매체사에 상품 타게팅 또는 배너로 페이지 끝에서 도달시 노출 |
![]() 쇼핑박스 쇼핑박스는 메인, 스포츠, 뉴스등에 상품 타케팅또는 롤링 배너로 페이지 우측하단에서 노출 |
![]() 날개배너 다양한 매체사에 상품타게팅 또는 배너로 페이지 좌측/우측에 지속적으로 노출 |
![]() 날개배너 다양한 매체사에 상품타게팅 또는 배너로 페이지 좌측/우측에 지속적으로 노출 |
![]() 정사각형 형태 다양한 매체사에 상품타게팅 또는 배너로 페이지 컨텐츠 영역에 노출 |
![]() 직사각형 형태 다양한 매체사에 상품타게팅 또는 배너로 페이지 컨텐츠 영역 하단에 노출 |
![]() 띠배너 다양한 매체사에 상품타게팅 또는 배너로 페이지 페이지 상단 하단 영역에 노출 |
![]() |
네이버, 다음, 네이트 키워드 검색광고 사이트가 아닌 상품 단위로 광고하는 클릭초이스 상품광고는 상품정보를 전달하기에 최적화된 UI와 기능들을 제공하며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
|
네이버, 다음, 네이트 키워드 검색광고 사이트가 아닌 상품 단위로 광고하는 클릭초이스 상품광고는 상품정보를 전달하기에 최적화된 UI와 기능들을 제공하며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됩니다. |
![]() |
|
![]() |
쇼핑박스 광고 상품검색, 카테고리 분류, 가격 비교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이용자와 쇼핑몰을 효율적으로 연결해주는 쇼핑몰 전용 광고 |
|
리타겟팅 광고 내 홈페이지를 방문한 유저를 대상으로 광고노출. 홈페이지를 한번이라도 방문한 사람에게 광고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킴으로써, 홈페이지 재방문을 유도하는 광고. 주로 뉴스기사 상단하단, 좌우측의 배너광고들의 대부분이 리마케팅, 리타겟팅 광고 |
![]() |
|
![]() |
SNS 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밴드, 폴라, 유투브, 블로그, 카페 등의 소셜미디어 광고입니다. |
|
기타 광고 다음DDN, 다음 모바일 핫딜, 네이버 패션스퀘어, 네이트 패션나우, 모바일어플 광고등 |
![]() |
Payment in Process
This window will automatically close
when payment is processed.
Do not close this window until
processing completes.